맛집, 먹집

홍콩반점 0410 인천연수점

양우 2024. 9. 14. 11:19
반응형

주 소 :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 연수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주차장 : 연수프라자 주차장 있음 

 

저는 중식집에 가면 항상 짬뽕을 먹는데 그렇게 된 영향을 준 이유가 바로 연애시절 홍콩반점이 막 생겼을 때 자주 가던 버릇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당시 제게 홍콩반점은 조금 색다른 중식집이였습니다.

기존 중식집은 주방이 보이지 않았는데 그 당시 홍콩반점은 주방이 오픈되어 있었고 불쇼를 볼 수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가격도 3500원부터 시작했던 것 같네요. 아내와 다니던 곳을 이제는 아이들과 다니니 참 시간이 많이 흐른 것 같습니다. 홍콩반점 0410 연수점입니다. 

 

이 곳은 얼마 전 리뉴얼을 했는데 공간을 반으로 나눠서 홍콩반점과 제순식당으로 나눠서 영업을

진행했습니다. 아마도 사장님은 같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들어가보니 옆 매장과 연결되어 있는 문으로 사장님과 종업원들이 들나들며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메뉴입니다. 여전히 저렴하기는 했습니다. 이날은 아이들과 방문했기 때문에 짜장 곱빼기, 고기 짬뽕 곱빼기,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셀프라서 단무지, 양파, 간장을 가지고 왔습니다. 

잠시 후 나온 음식들입니다. 탕수육은 새하얀 것이 등심속살을 보여줘서 정말 맛난 탕수육을 먹는다는 느낌을 주는 탕수육이였습니다.

짜장곱빼기는 다른 집에 비해서 기름이 많이 들어가 있었으며 되직한 것이 간짜장이 아닌데도 약간 간짜장 같은 느낌을 주는 짜장이였습니다. 

고기 짬뽕입니다. 사진에는 고기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었는데 사진만큼 고기가 쌓여있지는 않았습니다. 요즘들어 홍콩반점 짬뽕이 약간 짠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이 날은 뜨거운 물을 조금 부어서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이들과 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식사였습니다. 계속 아이들과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