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쿡방

인천 스퀘어원 스시민

양우 2023. 12. 13. 12:43
반응형

주       소 :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인천홈플러스 연수점 B1층

영업시간 : 매주 월 ~일 11:30~21:00 /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주  차  장 : 인천홈플러스 연수점 주차장 사용  

반응형

'스시민'이라는 회전 초밥집이 전국적으로는 매장이 많지는 않지만 인천 신포동에 본점을 두고 인천에서는 유명세를

떨치는 회전 초밥집입니다. 인천에는 분점이 조금 있는데 인천 외에는 영등포와 옥정에 분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처음 1500원 스시로 방송을 많이 탔던 곳인데 아내와 함께 주말에 데이트로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이후 어느 매장이던 포장이 대세인지라 이 곳도 포장 메뉴가 있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스시들이 빙 둘러가며 돌고 있었습니다.  

청결을 중시하는 곳이라 그런지 주방이 이렇게 개방되어 있고 식탁은 주방을 빙 둘러서 앉도록 되어 있습니다.  

매장에 앉으면 간장과 장국 그리고 와사비를 줍니다. 파란색 접시는 1900원, 노랑색은 3900원입니다. 중간 가격의 메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가서인지 2가지 가격뿐이 없었습니다. 저는 좋아하지 않지만 아내가 좋아하는 연어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를 골랐습니다. 

회와 스시의 맛을 잘 모르는 저는 광어를 제일 좋아합니다. 광어 초밥을 하나 먹었어요  

국물이 당겨서 먹은 새우튀김 우동 아내가 새우머리를 안 먹는 관계로 머리는 제가 먹고 아내가 튀김을 먹었습니다. 

광어 지느러미살 저는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내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부위입니다. 스시로 먹으면 더욱 맛납니다. 

마지막 우리 부부가 같이 먹고 쌓은 접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고 3만원 정도 계산한 것 같습니다. 

아내가 좋아하니 자주자주 갈 곳 같습니다. 혹시 인천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