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여행

[정선여름휴가] 삼시세끼 촬영지 대촌마을(옥순봉)

양우 2015. 8. 1. 16:20
반응형

 정선 레일바이크와 정선 5일장을 둘러보고 찾은 세번째 정선 관광지가 바로 요즘 아내랑 자주 보는 삼시세끼 촬영지인 대촌마을이다. 이번에 여행 준비하면서 삼시세끼 촬영지를 정확히 알 수 있었다. 정선5일장에서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대촌마을이 있었다.

 

 

 

대촌마을 앞에는 이곳이 삼시세끼 촬영지 임을 알 수 있는 표지판과 함께 마을 지도가 그려져 있었고 차량이 통제됩니다. 그리고 관광객들에게 마을주민들에게 피해를 주지 말아달라는 당부의 말이 적혀있다. 

 

 

마을로 들어가보니 바로 급격한 내리막길이 나온다. 역시 강원도야 ㅋㅋㅋ 옥순봉 민박방향으로 가면 촬영지가 나온다.

 

 

 

길을 따라가다보면 삼시세끼에서 최지우가 잠까 숨어서 대기한 것 같은 펜션이 보인다.

 

 

 

그리고 길을 따라 내려가면 이렇게 낯익은 삼시세끼 촬영지가 나온다. 당장 저 문을 열고 이서진과 옥빙구가 튀어나와 음식을 할 것만 같다. ㅋㅋㅋ

 

 

집 왼쪽을 낯익은 비닐하우스인 지성하우스가 나온다. 옆에서 바라보니 비닐하우스 안에 레몬이 익어가고 있었다.

 

 

그 옆으로 길이 나 있어 길을 따라가보니 시원한 강이 흘러내려가고 있고 길을 따라가면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한 장소를 갈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만삭의 아내가 힘들어해서 우리의 대촌마을 구경을 마무리하고 다시 오르막길을 따라서 마을을 나왔다. 삼시세끼의 촬영장 대촌마을 그냥 재미있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