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쿡방

코스트코 전기구이 통닭(로스트 치킨)

양우 2015. 9. 28. 09:39
반응형

 

 

 형수님이 코스트코에서 사온 로스트치킨을 한 마리 주셔서 어찌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븐에 데워서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뭐 별것은 아니지만 야채도 함께 곁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집 냉장고에서 자고 있는 호박과 가지도 함께 곁드려 먹기로 했습니다.

 

이건 뭐 음식을 하는 것이 아니니 재료 설명은 그냥 패스 하겠습니다. ㅋㅋㅋ

 

 

 

오븐에서 살짝만 데울 예정이기 때문에 가지와 호박을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오븐에 데울 예정입니다.

 

 

후라이팬에서 호박과 야채가 익는 동안 식은 전기구이 통닭을 볼에다가 손으로 먹기 좋게 해체한 후 저는 거기에 간장, 참기름, 깨를 넣은 양념에 살짝 버무렸습니다.

 

 

오븐에 유산지를 깔고 양념한 닭을 잘 펴서 올린 후 양옆에 호박과 가지 그리고 통마늘을 올리고 오븐에서 예열없이 10분을 구웠습니다.  

 

 

 

10분을 구웠더니 윗부분이 살짝 탔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닭고기와 야채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음식을 다 먹고 난 느낌은 일단 간장 양념을 하지 말았어야 한다는 것이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전기구이통닭에 이미 허브와 소금으로 염장이 돼 있어서 양념은 그것으로도 충분했습니다. 그래서 먹을 때는 괜찮았는데 먹고나서 밤에 물을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의 전기구이 통닭의 크기가 참 크네요 우리나라 마트에서 파는 것이랑은 차원이 달랐습니다. 간단하게 해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야채를 더 많이 넣어서 먹어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